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합천케마파크 [컨테이너와 어울리는 문화]

 

천혜의 자원과 테마의 만남 합천

                                                                                                  dr_nbsp

 

 

 

 

01 | 정양늪생태공원과 어울릴수 있는...

 

02 | 자연과 어울릴 수 있을까?

 

 

 

 생태공원과 어울릴 수 있는 소재의 신설 또는 증축동이 필요하신가요?

컨테이너야 말로 자연의 한켠에 두면 뜻밖의 인테리어 효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국적이며, 고 강도이며, 때론 경제적인 컨테이너, 합천군청에등에 추천해 보고 싶은 컨테이너 테마 사무동, 컨테이너 생태공원 관리동등의 제안. 이글을 보시며, 생각이 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당사의 진주혁신도시에 입점해 있는 서진컨테이너 혁신점 입니다. 자극적인 빨강색에 다소 생소할수 있는 수입형 컨테이너로 만들어진 이공간은 너무나도 이국적이며, 시선을 사로잡기 알맞은 형태 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또한 주변의 그루터기 나무들과 아우러진 경관은 전혀 어색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매장을 내방해주시는 방문자들은 신식사무시설로 꾸며진 내부를 보며, 이것을 가지고 싶다라는 의견을 많이 주십니다.

 

 

 

 

 

 

 

 

 

 

 

 

 

 

 

 

03 | 합천영상테마파크 관리동이...

 

04 | 결코 협소하지 않는 공간.

 

 

 

 마치 과거로 간듯한 곳, 또한 그것으로 철골구조로 된 눈에 익은 공간들과 다른 곳을 창출함으로서 합천의 명물이 되고 있는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광관 인프라의 확중과 본연의 천연경관의 장점을 살려 합천군은 종합관광산업을 발전시키는 노력을 보이고 있지요. 이에 걸맞는 컨테이너 건물들의 도입은 단연 소재와 느낌이 잘절충되어 영상테마파크 같은 이질적 느낌의 창출이 쉬울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가로 6미터 새로 2.45미터 이공간.... 

다섯평 약간 넘는 공간이 좁아 보이시나요?

저희 사무실은 이미 책상 두짝과 컴퓨터 2대 노트북 2대 프린트1개 등이 들어와 있어도 제법 지내기 편한 공간이라고 평을 듣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DIY각제로 만든 책상과 고전압 전기선을 감는 재활용 목재를 사용한 접대형 테이블은 이곳을 더욱 흥미로운 공간으로 만들며, 고객에게 기술적 시공력이 높다라는 강한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05 | 다채로운 색의 향연.

 

06 | 자유로운 공간의 변경

     

 

 컨테이너는 면이 주를 이루는 형태의 구조체 입니다. 그곳에 이목을 끌거나 어울리거나, 혹은 그림을 그려주거나, 또는 벽화형식의 구조체 동을 이루실 때, 좋은 색감을 얻을 공간을 충분히 제공 할수 있습니다.

 

 

 

 커스텀이 어떤 건축자제 보다 간단하며, 그것은 숙련도가 높은 공장을 가진 곳일 수록 정교해 집니다. 문의 크긱 창문의 높이 방의 분할 화장실 축조 샤워장의 분리등의 구조 변경등 모두 가능한 일 들입니다.

 

 

 

 

 

 

 

 

 


 
     

03 | 공간의 나눔

 

04 | 작은 공간도 모두 다 갖출수 ..

     

 때론, 컨테이너로 미로를 만들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만큼 벽의 가공 으로 공간의 분활이 원할하다라는 뜻이지요.

 또한 이 공간은 컨테이너에 실어서 이동해야 한다라는 제약 상황이 아니라면 더욱 자유로운 형태로 변신이 가능합니다. 그것은 직접가공하는 공장을 가진 서진이 가장 잘해드릴 수 있는 일이기도 합니다.

 

 테라스를 가진 컨테이너 생각 해 보셨습니까?

서진은 건축용 인테리어 자제의 도입도 망설이지 않고 시공합니다.

 그것은 이미 컨테이너 또한, 건축이라는 생활, 주거용 자제로 사용 되므로 해서 위로 부터 입증되어 내려오는 문화적 웨이브를 이미 타고 있습니다만, 서진은 경남 전역에 그것이 익숙해질것을 기다리고 있지만은 않고 있는 셈입니다.




 

 




#합천컨테이너 #합천정양늪생태공원 #합천생태공원 #합천영상테마파크 #영상테마파크

#합천테미파크#컨테이너관리실 #컨테이너사무실 #컨테이너테라스 #컨테이너인테리어 #컨테이너벽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