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컨테이너 하우스] 호주 브리즈번 그레이스빌 컨테이너 하우스

[컨테이너 하우스] 호주 브리즈번 그레이스빌 컨테이너 하우스




한 눈에 봐도 멋진 집입니다. 총 31개의 컨테이너로 이루어진 하우스입니다.
컨테이너 하나만으로도 집을 지을 수 있지만 이번엔 거대한 저택을 보여드리려 합니다.
이 집을 짓기 위해 총 $310,000을 예상했지만 

수영장의 추가 조경과 추가 화장실 공사 인해
 비용이 조금 더 지출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4년 기준 이 집은 $1,090,000에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의 가치가 입증되었다는 것이겠죠.





원래 있던 오래된 집을 철거하고 새로운 일을 위한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시멘트를 접착제처럼 활용해서 컨테이너를 얹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4시간 안에 1층을 전부 지었다고 하니 정말 빠르지 않나요?
 2013년 1월에 시공을 시작하고 7월에 집이 완성되었습니다.
인테리어 작업과 추가 건설로 인해 시간이 살짝 더 들었다고 합니다.



서진 홈페이지: http://www.kontainer.co.kr








by.nbsp




#컨테이너하우스 #컨테이너아지트 #컨테이너주택 #컨테이너저택 #호주컨테이너하우스
#호주브리즈번 #조경 #컨테이너하우스수영장 #수영장저택 #저택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