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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해 컨테이너] [구조] 시야를 사로잡을 컨테이너 공법 남해에 펜션으로 쓸만한 돋보이는 디자인!

오늘 서진에서 소개할 컨테이너는 구조적으로 하중을 받치는 

실질적 강도를 실험 받는 컨테이너에 대하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 헤드의 그림 사진으로 넣은 구조를 소위 말하는

 빈 구조를 대신하는 컨테이너 정도로 이야기 하 수 있을 텐데요.
부산 같은 큰 항만에 컨테이너 야적장에서 보듯이 

세로로 길게 싸여진 컨테이너는 10동 이상을 짊어지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 자료처럼, 2층으로 지어지는 공간에 별다른 지지 구조 없이 바로 지붕구조가 결합될 수 있는 것이 컨테이너의 구조체적인 강점입니다.  흔히 한국에서는 이러한 중간에 콘크리트 베이 스판을 활용하는 스페이스, 동공 구조 (건축물 사이의 빈 공간을 묘사) 구현할 때 빔 공범을 많이 사용합니다만, 빈 구조는 특수 설비 구조이기 때문에 전문적인 시공의 사용료가 별첨 되어 붙기 때문에 결코 위 구조보다
가성비가 떨어질 것입니다. 즉 빈 구조의 큰 스페이스를 확보하는 기능에서 떨어 질진 몰라도 위와 같은 단위 규격의 구조에서
빔 구조보다 훨씬 저렴하게 본 효과를 구현하는 것이 장점인 것이지요.


장르 팬 구조는 빔만 가능한 게 아닙니다. 우리 컨테이너 군도 어느 정도 비슷하게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심지어 빔 따위와 비교되지 않게 하중 체능 이미 공간이라는 방을 가진 상태로 있어서 별도 시공이 필요한 요소를 제거해주기 도 합니다.

강구조의 빔 축조는 꼭 전문가가 시행하여야 안전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연히 모든 구조체의 하중을 몇 가닥의 빔이 유수한 세월의 무게를 견뎌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컨테이너 야적장에서 이미 검증된 하중적 우월함을 가진 컨테이너는 그것보다 감히 우수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문가의 페이가 지불되지 않아도 되며, 직각 구조체에서 나오는 완성된 강도는 구조회사에서도 이미 쉽게 계산될 수 있어서 혹자들이 생각하는 안전도 검사에서 패스가 쉽지 않을 것이라는 상상을 깨버릴 것입니다.
근거는 바로 부산항망에 높게 높게 쌓여진 컨테이너로 
이미 설명되기 때문인 걸 또 한번 꺼내 놓습니다.




서진 홈페이지: http://www.kontain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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