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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테이너커피숍]함안의 컨테이너 커피메이드 점. 그곳의 향기에 취해보세요.

색다른 공간/ 색다른 커피향 을 찾으시고 있으신가요?






2층 공간이 시선을 끕니다. 

2층의 가운데 박혀 있는 커다란 H빔은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을 극대화시켜 보여주는 장치이기도 합니다.  


 


Q : 2층의 분위기에 손님들은 방은 어떤가요?


A: 반응은 두가지로 나뉜다.

중장년 층은 신선함을 느낀다라는 방응이 많다.

우리는 비 브렌드다. 즉 G palace 1호점이며 

메이커 커피점의 약점을 보완할만한 디자인이 필요했다.

그 보완책으로서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을 선택했다. 

중장년층의 초기 방문 후, 재방문이 많으며 (낮 시간때)

저녁엔 이곳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젊은층의 방문이 많아진다.

오히려 나와 비슷한 연배의 초기 방문손님보다 이후 매장이 알려진뒤 


젊은 층의 유입이 훨씬 많아진 상태이다.








이렇듯. 그레이스 펠리스는 

일반적으로 접근이 용이한 번화가가 아니라는 위치적 단점을 극복하고

오히려 주변의 건물들에 비해 튀는 경관으로 시선을 사로잡아 

단점이 오히려 장점으로 활용되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인 센터를 외치고 있을 때,

과감하게 아웃 센타라는 전략으로 인한 비용의 절감을 

시각적요소에 투자한 이곳의 차별적인 전략이

성공의 발판이 되었습니다. 




많이 방문 해주십시요. 서진컨테이너와 G palace !!

contin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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